본문 바로가기

guitar self-study/기타 독학

안녕하세요 :)

안녕하세요 :)

저는 어렸을때부터 기타를 매우 좋아했고, 엄청 배우고 싶었던 사람입니다.

결국 지금은 기타를 배운지 7년정도 되었네요 ㅎㅎ

요즘은 일때문에 시간이 부족해서 잠시 기타를 놓은 상태긴 합니다 ㅜ

 

아마 학생분들이나 직장인분들 중에서 기타에 관심이 많고,

배우고 싶지만 시작하기 망설여지는 분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.

그래서 이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.

 

저 또한 독학으로 기타를 배웠습니다.

아직 부족하지만, 코드를 받으면 바로 연주 가능하고,

타브악보나 최신가요 악보등을 받으면 며칠 혹은 몇주 뒤엔 연주 가능한 정도입니다.

 

그래서인지 기타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필요한 부분들만 딱 집어서

공감하며 설명드릴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

 

참고로 저는 통기타, 클래식기타, 베이스기타, 일렉기타 모두 경험 해보았고,

주 기타는 일렉기타와 통기타입니다 :)

소유하고 있는 기타는 통기타, 일렉기타, 베이스기타여서

클래식 기타를 제외하고는 어느정도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.

궁금한점은 편하게 댓글 남겨주세요 ~

 

기타를 처음 시작하시거나 시작하기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<jungpalblog> 자주 찾아와 주세요 !

감사합니다 :)

* 다음 글은 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용 기타 추천입니다